- 브랜드토크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JENNIE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하며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받았다.


현재는 블랙핑크의 멤버를 넘어서 개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탄탄히 구축하고 있다. 


Brand Message

블랙핑크 제니의 메시지

"1000만 구독자 여러분 감사하다. 진짜 무겁다"


"이 버튼을 받은 소감을 말하자면 팬 여러분 들이랑 소통을 하려고 만들었다. 이렇게 상 받은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버튼까지 받고 너무 감사하다."

Brand Award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3년 12월 랭킹 1위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2023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뉴진스 민지 3위 소녀시대 태연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3년 11월 30일부터 2023년 12월 30일까지 1,720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59,686,378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11월 아이돌 개인 브랜드빅데이터 83,264,096개와 비교하면 28.32% 줄어들었다.
December 2023

Recent News

January 2024

..

블랙핑크 제니, 1인 기획사 : '오드 아틀리에' 설립

Published on: 2024-01-19 15:37:31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스타, 블랙핑크의 제니가 비즈니스 세계로 발을 내디뎠다. 그녀는 자신만의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ODD ATELIER)를 설립하며 기업가로서의 새로운 경로를 탐색하고 있다.

기업가로서의 그녀의 새로운 면모와 더불어, 아티스트로서도 계속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이러한 그녀의 도전은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비즈니스 세계 양쪽에서 주목받으며, 그녀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블랙핑크 제니, 예능 시장 공략 : '아파트404' 출연

Published on: 2024-01-19 15:37:31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거물, 블랙핑크의 제니가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아파트 404'에 출연하며 예능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녀의 합류는 특히 기업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 가치 증대 측면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이 프로그램은 일상적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하는 실화 추리극으로, 참신한 포맷이 돋보이는 콘텐츠다. 기업의 관점에서 볼 때, 이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시청층을 유치하고, 잠재적인 광고주와의 협력 기회를 확대하는 전략으로 볼 수 있다.

Show support

나는 블랙핑크 제니를 응원한다

29

My Star Brand

블랙핑크 제니를 도형으로 표현하다

사랑해요
0%
감사해요
0%
함께해요
0%
신뢰해요
0%
예뻐요
0%

62
2

Brand Talk

블랙핑크 제니 브랜드를 이야기하다

12
1111111
222222222
2024-01-25 18:43:10
222222222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2024-01-19 19:02:58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2024-01-19 19:02:11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2024-01-19 19:02:04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제니 사랑해요
2024-01-19 19:01:54
제니 사랑해요

Copyrights © 2023 All Rights Reserved by BRAND TALK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