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

페넬로페 물티슈

물티슈 브랜드평판 2022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물티슈 2위 브라운 물티슈 3위 슈퍼대디 물티슈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물티슈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하였다. 2022년 10월 3일부터 2022년 11월 3일까지의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289,43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다. 지난 10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385,761개와 비교해보면 0.93%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물티슈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2022년 1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순위는 페넬로페, 브라운, 슈퍼대디, 베베숲, 순둥이, 루이비앙, 미엘, 네츄럴오가닉, 릴리유, 베베앙, 보솜이, 꿈토리, 붕어빵, 델리프, 아이러브베베, 물따로, 마미요, 달곰이, 스마트에코, 그린터치, 도리도리, 도담이 물티슈 순으로 나타났다.

​1위,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52,910 소통지수 510,930 커뮤니티지수 608,36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72,208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415,603과 비교하면 3.07% 하락했다.

​2위, 브라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212,135 소통지수 559,521 커뮤니티지수 545,70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317,363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250,011과 비교하면 5.39% 상승했다.

​3위, 슈퍼대디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154,010 소통지수 329,947 커뮤니티지수 591,11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1,075,07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014,637과 비교하면 5.96% 상승했다.

​4위, 베베숲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349,305 소통지수 322,397 커뮤니티지수 325,9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97,651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1,008,272와 비교하면 1.05% 하락했다.

​5위, ​순둥이 물티슈 브랜드는 참여지수 47,685 소통지수 360,524 커뮤니티지수 196,133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04,342로 분석되었다. 지난 10월 브랜드평판지수 809,827과 비교하면 25.37% 하락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2년 1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분석결과, 페넬로페 물티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물티슈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10월 물티슈 브랜드 빅데이터 10,385,761개와 비교해보면 0.93% 줄어들었다. 물티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행동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2.91% 하락, 브랜드소통 0.84% 하락, 브랜드확산 0.48% 하락했다." 라고 평판 분석했다.

​이어 "2022년 11월 물티슈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페넬로페 물티슈는 링크분석에서 '부드럽다, 안심하다, 자극없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아기 물티슈, 허그업 팬티, 유아 물티슈 '가 높게 나왔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83.90% 긍정비율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 http://www.brikorea.com 소장 구창환 ) 는 국내 브랜드의 평판지수를 매달 측정하여 브랜드 평판지수의 변화량을 발표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평판지수는 2022년 10월 3일부터 2022년 11월 3일까지 물티슈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분석 결과이다.

위 브랜드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실시한 2022년 11월 물티슈부문 브랜드평판에서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를 인정받아 어워드에 선정되었음을 인증합니다.
We certify that the above brand was selected for the award in recognition of the brand's influence and value in tissue section of brand category, which was conducted by the Korea Reputation Institute.
2022.11

축하 게시판 규칙

회원 가입을 하시면 하루에 3개의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스팸성, 홍보, 명예훼손이 될 수 있는 글은 삭제됩니다.
악의적인 비방을 반복적으로 작성한 경우 회원 탈퇴 됩니다.